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전략 수준에 대한 고찰 분석

배관공652 2020. 10. 3.
반응형

오늘은 비즈니스 전략 수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즈니스 전략 수준

전략 수준 기업 수준 전략: 기업 수준 전략은 최고 경영진이 수립한 장기적이고 행동 지향적이며 통합적이고 포괄적인 계획이다. 그것은 사업 노선, 확장 및 성장, 인수 및 합병, 다각화, 통합, 투자 및 분할을 위한 새로운 영역 등을 확인하는 데 사용된다. 비즈니스 수준 전략: 특정 비즈니스와 관련된 전략을 비즈니스 수준 전략이라고 한다. 그것은 임무와 비전을 구체적인 전략으로 전환하는 총책임자들에 의해 개발된다. 사업 전체의 청사진과 같다. 기능 수준 전략: 1라인 관리자 또는 감독자가 개발한 기능 수준 전략에는 마케팅, 생산, 인력, 연구개발, 재무 등 특정 기능 분야에 대한 운영 차원의 의사결정이 포함된다. 비즈니스에서는 단일 전략이 부적절할 뿐만 아니라 부적절하기 때문에 다양한 수준에서 다중 전략이 항상 필요하다. 따라서 전형적인 사업 구조는 항상 세 가지 수준을 가지고 있다.

 

 

비즈니스 전략의 특성

사업 전략은 회사의 시장 위치 및 전반적인 실적과 예상치 못한 발전과 새로운 시장 상황에 대한 반응을 높이기 위한 경영진의 적극적인 조치를 결합한 것이다. 회사의 현재 전략의 최대 부분은 이전에 개시된 행동과 사업 접근의 결과물이지만, 시장 상황이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전환될 때, 회사는 우발상황에 대처하기 위한 전략적 대응을 요구한다. 따라서 예기치 못한 발전을 위해, 사업 전략의 일부를 이유 있는 대응으로 공식화한다.

 

긴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계속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